제리 맥과이어, 50가지 그림자-심연, 레고 배트맨 무비 보기.듣기.느끼기

[09] 제리 맥과이어 / Jerry Maguire, 170217 (재개봉)

재개봉 기념으로 봄. 많이 회자되는 영화인데 못 봤기 때문. 보길 잘 했다 싶었다. 
기록을 안 남긴 줄 몰랐는데 2월에 본 거 지금 쓰려니 쓸 말이 없네...



[08] 50가지 그림자-심연 / Fifty Shades Darker, 170213

이 영화를 본 이유는 단 하나. 1편을 본 입장에서 대체 2편은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해서...(...)

원작을 소설로 다 읽은 나로서는... 이번에도 소설 안 읽은 사람들에게는 매우 불친절하다고 느꼈고 어느 정도는 '나의 그레이는 이렇지 않아!'라고 생각하기도...(...)

어쨌건 이번에는 다 같이 웃는 그런 사태까지는 없었지만 (1편 봤을 때는 여성 전용관에서 관람했고 다 같이 웃어버린 포인트가 존재했음 ㅋㅋㅋ 웃기는 장면이 아니었음에도 -_-;;) 끝나고 혼란에 빠진 관객은 발견 (ㅋㅋㅋㅋ)

돈 버린다고 생각하고 가긴 했는데 딱 그 정도였으며 3편이 나온다면 궁금해서 보긴 할 듯 싶...(쿨럭)



[07] 레고 배트맨 무비 / The Lego Batman Movie, 170212 (IMAX 2D)

DC는 레고 히어로 시리즈를 더 내놓아라! 라고 외치고 싶었다. 배vs슈도 재미있게 보긴 했지만 난 이게 더 취향...(...)

그야말로 처음부터 끝까지 빵빵 터졌다. 극장 안에서 나만 신났던 것 같긴 했다.(...) 어딘가 살짝 꼬인 배트맨도 좋았고. 아동보다 성인 취향이 아닐까 싶었는데, 스토리를 어쩔 수 없이 아동 대상이긴 했고...

전작 레고무비보다는 레고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이란 느낌이 강했다. 전작은 레고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어! 란 느낌이었다면 이번엔 레고 피규어들이 잔뜩 등장해! 랄까.